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테크니컬라이딩 대회 모글슬로프로 변경 되었습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6-02-09 20:34:03

조회 11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대회 주최자 심훈 입니다.
이번 제2회 All Korea Technical Riding Championship을 준비하면서 이번대회도 모글 슬로프에서 진행하기를
희망 및 요청 하신 분들이 많았고, 저 또한 그랬기에 작년처럼 모글 슬로프에서 대회를 치루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여러가지 문제 등등의 사정이 여의치 않아, 불가피하게 파라다이스 슬로프로 결정할수 밖에 없었고,
이번시즌 파라다이스 슬로프 상태 또한 영 좋지 않았기에 제마음도 조금 무거웠었습니다.

그러나,,
유감인지 다행인지 휘닉스파크 올림픽 테스트 이벤트 준비 문제로 불가피하게 대회 진행 슬로프가,
기존 파라다이스에서 -> 모글슬로프로 변경되었다고 오늘 20분전에 연락이 왔습니다.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기에 이게좋은건지 나쁜건지 생각할 틈도 없이 조금이라도 최대한 빨리 참가자 분들께
슬로프 변경건에 대하여 알려드리는게 맞는것 같아 이렇게 긴급공지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대회를 며칠 앞두고 슬로프 변경으로 혼란을 드린점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이미 참가신청 하신분들중 대회 슬로프 변경으로 인하여 참가 의사가 바뀌신분들은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긴급 변경에 대하여 사죄 드리며,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축제 분위기로 거듭날수 있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슬로프 변경에 관하여 참가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일일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