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18-19 FUNxR 시즌강습 공고

작성자 (ip:)

작성일 2018-11-04 09:04:53

조회 24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FUNxR 시즌강습 진행 합니다 ####

초급, 중급, 고급, 평일, 주말, 야간, 단체 모두 가능

강사 라인업 - 최민석(몽키D루피), 김준영(쿠쿠다스) , 윤종인(Mentoss)

, 윤예선(DZ Monster)

.
강습 가능 베이스 - 휘팍, 하이원, 곤지암, 대명, 지산 입니다.
(사정에따라 지역별 조기 마감 가능성 있습니다.)

기타 타지역은 특별한 경우나 캠프, 그룹강습 신청을 제외하고는 힘듭니다.

.
***강습비용
.
1. 5회 강습권 - 1:1 120만원, 2:1 140만원 3:1 160만원
(시즌 초반, 중반, 후반에 체계화 된 영상 분석 및 피드백 포함)
.
2. 10회 강습권 -1:1 220만원, 2:1 260만원 3:1 300만원
(시즌 초반, 중반, 후반에 체계화 된 영상 분석 및 피드백 포함)
(1회 2시간 이상 기준으로 진행이 되며 그날 목표 기술을 전수
될때까지 몇시간이던 그이상의 추가 시간보장 해드립니다.)
.
3.번외 단일 1회 30만원 2회 강습권 50만원
.
※모든강습은 1회 2시간 이상 입니다.
(당일 목표기술 습득 못할시 하루종일 스파르타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나머지 공부를 하루 죙일 받는다 하더라도1회로 인정 합니다.)
.
-중요설명
.
그동안 우리나라에 없었던 커리큘럼 및 시스템 입니다.
.
모든 사람들은 키나 몸무게등의 신체구조, 중심축, 유연성, 라이딩 성향등의 장단점이 각자 다릅니다.
.
시즌 시작시 앞으로 나가야할 방면 및 목표, 본인에게 맞는 세팅법,
살려야할 장점, 버려야할 단점등을 세밀하게 진단하여 본인에게 맞는 라이딩 스타일 및 연습 방법등으로 누구보다 빠른 실력업을 보장하여 드립니다.
.
그동안 이시스템에 적용되어 티칭을 받은분들은 전원은 단한시즌 만에 정말 빠른 실력업을 하였습니다.
.
휘닉스파크에 상주 하셨던 분들이나 주변에서 유심히 보셨던
분들께도 인증 가능 하며,시즌 강습 전후 인증 영상도 자신있게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
빠른 실력업이 되지 않을시 100% 환불 보장 합니다.
.
*** 1회 강습별 강사 초이스 시스템
.
FUNxR 강습은 강사의 개인 지정도 가능 하며, 스케줄 관리
시스템을 통한 여러 강사에게 한명씩 돌아가며 받을수 있는
맞춤식 강습도 가능 합니다.
(물론 기초 커리큘럼은 전원 똑같습니다.)
.
1회씩 돌아가며 강사를 선택하여 FUNxR 라이더들의 개개인만의
장점 등등의 엑기스 노하우를 각각 전수 받을수 있고,
본인에게 잘 맞는 강사를 직접 경험하고 선택함 으로서
다방면으로 유리한 효과를 가져올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강사님 옮겨 탄다 눈치 볼일 또한 없으며 여러 강사들에게 티칭을 받음
으로서 보다 본인에게 맞는것을 우선으로 선택을 할수 있도록 만든 제도 입니다.
.
.
.
***커리큘럼
.
- 본인에게 맞는 세팅법
.
- 카빙의 기본원리 및 올바른 연습 방법
.
- 본인신체에 맞는 카빙 스타일 찾기
.
- 고관절의 올바은 사용 방법으로 인한 효율적인 데크의
힘 전달 및 연습 방법
.
- 제대로된 고관절 사용으로만 안정적인 기울기 + 낮은자세 카빙하기
(억지로 기울여 팔로 버티는 효율적 라이딩의 벨런스가 깨진 라이딩이
아닌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라이딩 자세 연습)
.
- 이쁜고 안정적이고 멋있는 움직임 만들기
.
- 토셔널을 적극 이용한 카빙 연습 방법

.

빠른 엣지체인징 , 멀리 날아가는 빠른 엣지체인징
.
- 백사이드나 프론트시 오리궁뎅이(일명 빠따유발턴)가 되지 않고
엉덩이 쏙 들어간 이쁜 자세로 탈수 있는 방법
(이쁜 자세를 추구하시는 분들의 영원한 숙제 이기도 합니다.특히 프론트사이드..
하지만 기본만 알면 하루도 안걸려 습득 합니다.)
.
- 토셔널 사용의 올바른 예
(데크 뿐만 아니라 바인딩 하이백 이나 부츠 등을 효율적 사용하는 방법,
(일부러 토셔널을 사용 하려 하지 않고 자동으로 생기는 꽁짜 토셔널을
영리하게 이용하기)
.
- 인위 적인 힘으로 추가하여 누르는 다운 (일명 : 프레스를 더줘)이 아닌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중력을 이용하여 내힘 안들이고 편안하게 낮추는 방법.
(중력->가속->관성->원심력->탄성 등등)
.
- 업다운을 하지 않고도 다이나믹하고, 빠르고, 폭이 넓은
엣지체인징 원리 및 방법
.
-낮은 자세의 올바른 예, 잘못된 예
.
-팔의 사용 하는 빠른숏턴, 팔을 사용하지 않는 빠른 숏턴 ,폭넓은 숏턴
※ 숏턴의 엣지 체인징 스피드는 똑같지만 턴폭을
빠르고 크게 하여 다이나믹을 높여 타는방법과 턴폭을 줄여
안정성을 높이는 방법

- 데크의 효율적 운용
(상하체 분리원리, 상하체 일치원리, 부분적용원리, 신체의 좌우 상하
앞뒤 중심축 이동에 따른 데크의 힘전달 및 타이밍에 따른 효율적
운용 뿐만 아니라 다이나믹하면서 안정적인 운용 및 컨트롤 능력을
머리뿐만 아닌 아닌 몸으로도 확실하게 익히게 해드립니다.)
.
-숏턴, 숏미들, 미들, 미들롱, 롱턴의 정확한 구분및 원리
.
- 딥카빙의 기본원리 및 방법
(가끔 딥카빙시 동작을 다운언웨이트라 표현하시는분 계시는데..
그거 아닙니다.또한 선행 동작에 의한 로테이션 성 만으로도 되는것이 아닙니다.)
.
이외에 일일이 다 정확히 글로 쓰려면 너무 길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
위의 내용은 아주 기본적이고 당연한 내용이 절반 이상 입니다.
.
글로 설명하면 장황 하지만 직접 만나 슬롭이나 리프트에서 설명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정립되어 알려지지 않았거나 없었던 이론들이
다수 이며 해외 상급 라이더 들중에서도 이제 막 자신들만의
라이딩 기술 및 연구한 기술들도 대거 있습니다.
.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엑기스 이론 및 연습 방법 등도
모두 알려 드립니다.
.
※ 문의 및 신청
카톡 ID : funxr
페이스북 메세지 : https://www.facebook.com/shimhoon.filmm
E-mail : funxr@naver.com
.
좀더 깊은 상담 원할시 통화하기 편한 시간과 전화 번호 남겨
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현재 중국이라 현지 사정상 페북 메세지 및 카톡 답변이 느릴수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echnical Riding is FUNxR 올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